글로벌 숏폼(short-form) 콘텐츠 계의 신흥 강자로 떠오른 틱톡(TikTok)이 AR(증강현실)을 기반으로 한 광고 시장 선점에 나선다.
12일 글로벌 마케팅 미디어 매체 디지데이(Digiday) 보도에 따르면 틱톡은 올 3분기 신규 AR 광고 플랫폼 'AR 브랜드 이펙트(AR Brand Effect, 가칭)'를 전세계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5.12 10:48
좋아요 0
조회수 902
댓글 0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에이블리, 이제 경쟁자도 광고주로 모십니다
트렌드라이트
[인사이트] 뷰티 실무자 100명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화해비즈니스
[뉴스콕] 해외가 먼저 반응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여는 K콘텐츠 새 길
소마코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