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로나19 확산으로 소비자들이 대면 접촉을 꺼리면서 대형마트나 백화점의 매출은 감소한 반면, 온라인 유통업체 매출은 크게 늘었다.
산업통상자원부는 지난 2월 국내 유통업체 매출이 전년 동월 대비 9.1% 증가했다고 30일 밝혔다. 오프라인 유통업체는 7.5% 감소한 반면, 온라인 유통업체는 34.3% 증가해 큰 차이를 보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3.30 15:02
좋아요 0
조회수 796
댓글 0
무플보다 악플이 낫다?! 브랜드 광고에 있어 적절한 논란이란?
유크랩마케터
마케팅, 이제 퍼포먼스보다 고객이 중요합니다
트렌드라이트
💊노안 치료의 패러다임 전환, “VIZZ”의 시대가 온다
굿모닝MY브랜드
CRM 마케터의 새 무기, 브랜드 메시지
bigin
물류 자동화의 핵심 : 다양한 물류 로봇을 소개합니다
CMES
감성만으론 안 된다? 비영리단체 영상 제작 가이드
드롭샷매치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마미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