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TV, 전통 TV광고 한계 넘어 고객별 맞춤형 광고 가능… 신성장 동력으로 부상
IPTV 3사, 올 연말 상용화 목표로 기술 개박 박차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1.09 14:44
좋아요 0
조회수 803
댓글 0
IPTV, 전통 TV광고 한계 넘어 고객별 맞춤형 광고 가능… 신성장 동력으로 부상
IPTV 3사, 올 연말 상용화 목표로 기술 개박 박차
롯데칠성도 데상트도, 요즘 브랜드는 어떻게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할까?
NHN커머스
네이버-쿠팡의 새 경쟁 구도, ‘무료반품’
윈들리팀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계정 안전하게 지키는 자동 DM 가이드
와이어디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Meta 운영 TIP - 4편
MetaKore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