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 최근 발간한 ‘글로벌 코스메틱 포커스’에 따르면 터키 시장에 진출한 많은 글로벌 화장품 기업들이 SNS로 불리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특히 유튜브를 온라인 마케팅 창구로 활용하고 있다.
현재 터키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유튜브이며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이 뒤를 잇고 있다. 콘텐츠도 이미지보다 영상을 활용한 마케팅이 주를 이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11.07 10:37
좋아요 0
조회수 991
댓글 0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36세 억만장자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역발상 전략
46살문영호
예비 신혼 부부가 가장 많이 찾는 이 곳
MARKETEA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B2B 업계 1,000명이 모인 컨퍼런스, 어떻게 준비했을까?
엘리펀트컴퍼니
모션그래픽 영상을 제작해야 하는 이유 3가지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