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소비 주체로 떠오른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합해 부르는 말)에겐 요즘 'B급 마케팅'이 인기다. B급 마케팅이 최근에는 보다 강력해졌다. '기존의 B급 정서'를 뛰어넘는(Beyond), 이른바 'BB(Beyond-B)급' 마케팅으로 진화하고 있는 것. 새로운 소비주체로 떠오른 MZ세대를 사로잡기에 여념이 없는 기업들은 이제 체면은 내려놓고 더욱 맥락 없고 강력한 '병맛' 마케팅을 과감히 시도하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10.22 14:13
좋아요 0
조회수 1,314
댓글 1
새로운 소비 주체로 떠오른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합해 부르는 말)에겐 요즘 'B급 마케팅'이 인기다. B급 마케팅이 최근에는 보다 강력해졌다. '기존의 B급 정서'를 뛰어넘는(Beyond), 이른바 'BB(Beyond-B)급' 마케팅으로 진화하고 있는 것. 새로운 소비주체로 떠오른 MZ세대를 사로잡기에 여념이 없는 기업들은 이제 체면은 내려놓고 더욱 맥락 없고 강력한 '병맛' 마케팅을 과감히 시도하고 있다.
신세계백화점 본점, 더 헤리티지 직접 가보니..✨
커머스의모든것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롯데칠성도 데상트도, 요즘 브랜드는 어떻게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할까?
NHN커머스
깔끔한 영상을 만들고 싶다면? 필수 컷편집 종류 6가지
드롭샷매치
AI로 만들기 좋은 고효율 광고 소재 아이디어 8가지
플랜브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