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1위 포털사업자 네이버가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수익모델 개선에 나섰다. 수익모델 개선의 핵심은 블로그뿐만 아니라 포스트, 밴드에도 광고를 노출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업계에서는 유튜브가 단기간 내 급성장하면서 유튜브 광고 플랫폼인 애드센스(AdSense)의 수익이 네이버 애드포스트보다 높아지자 콘텐츠 창작자들이 네이버 블로그를 이탈하기 시작했기 때문으로 분석하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9.19 09:52
좋아요 2
조회수 1,075
댓글 2
Meta 운영 TIP - 4편
MetaKore
애플에게 배우는 설득의 기술
플랜브로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36세 억만장자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역발상 전략
46살문영호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