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마트 3사가 1조원대 생수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초저가 경쟁에 돌입했다.
18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는 각각 초저가 대표 상품으로 1000원대 ‘생수’를 선보이며 고객 발길 잡기에 나섰다. 국내 일반 생수 시장 규모는 2014년 6040억 원 수준에서 지난해 약 1조1524억 원으로 4년 만에 두 배가량 급성장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9.19 09:35
좋아요 6
조회수 1,225
댓글 3
대형마트 3사가 1조원대 생수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초저가 경쟁에 돌입했다.
18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는 각각 초저가 대표 상품으로 1000원대 ‘생수’를 선보이며 고객 발길 잡기에 나섰다. 국내 일반 생수 시장 규모는 2014년 6040억 원 수준에서 지난해 약 1조1524억 원으로 4년 만에 두 배가량 급성장했다.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커넥트현대 vs 스타필드마켓 vs 롯데 그랑그로서리
트렌드라이트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요즘 사랑 받는 AI 영상 사례와 특징 모음집.zip
videocon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애플에게 배우는 설득의 기술
플랜브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