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터가 의미 있는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4가지 기술을 가트너가 제시했다. 이 시장조사기업의 최신 디지털 마케팅 및 광고 2019 하이프 사이클 보고서에 따르면 마케팅을 위한 AI, 고객 데이터 플랫폼(CDPs), 광고를 위한 블록체인, 실시간 마케팅이 미래의 마케팅에 차이를 만들어낼 수 있는 기술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9.05 16:09
좋아요 2
조회수 1,678
댓글 0
예산을 이기는 마케터의 아이디어란?
유크랩마케터
감성만으론 안 된다? 비영리단체 영상 제작 가이드
드롭샷매치
사람처럼 보고, 판단하고, 움직이는 로봇이 온다 : 휴머노이드 로봇
CMES
쿠팡, 11번가 다음은 다이소?
윈들리팀
어떤 AI가 내 업무에 더 잘 맞을까? ChatGPT 와 Gemini 비교
비즈스프링
마케팅, 이제 퍼포먼스보다 고객이 중요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유리나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