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테오(지사장 고민호)가 신규 이용자 확보를 위한 모바일 앱 광고 솔루션 ‘크리테오 앱 인스톨(Criteo App Install)’을 16일 출시했다.
‘앱 인스톨’은 특정 상품 및 브랜드에 관심있는 소비자들에게 적절한 앱 광고를 보여주는 모바일 풀스택 솔루션이다. 크리테오가 보유한 월 19억 명 이상의 방대한 고객 데이터를 머신러닝 기술과 예측 최적화 시스템을 바탕으로 분석, 잠재 소비자를 선정하고 앱 광고를 노출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7.17 19:23
좋아요 2
조회수 775
댓글 0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7월 첫번째
메디하이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마케터를 위한,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
Charlla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빅데이터 기반 인사이트를 얻고 싶다면, 바로 이곳으로!
비즈스프링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유리나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