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스타그램이 특정 인플루언서를 팔로우하지 않은 회원들에게도 인플루언서의 브랜드 협찬 콘텐츠가 보이도록 새 광고 포맷을 선보인다고 4일(현지시간) 발표했다.
인스타그램은 비즈니스용 공식 블로그를 통해 인플루언서의 개인 계정에 게재된 브랜드 협찬 콘텐츠를 광고주가 '스폰서 광고'로 내보낼 수 있게 한다고 밝혔다.
이번 인플루언서 스폰서 광고의 대상이 되는 콘텐츠는 광고주가 협찬 및 홍보용으로 요청해 제작된 일반 피드용 콘텐츠나 스토리다.
(후략)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6.05 10:18
좋아요 2
조회수 1,525
댓글 1
불륜 키스캠, 그 이후: Astronomer는 왜 기네스 펠트로를 선택했나?
위픽wepick
성과로 연결되는 윈윈 전략, 인플루언서 어필리에이트 마케팅!
소셜비즈
무플보다 악플이 낫다?! 브랜드 광고에 있어 적절한 논란이란?
유크랩마케터
더현대 서울, 내가 매출 역신장이라니!
트렌드라이트
물류 자동화의 핵심 : 다양한 물류 로봇을 소개합니다
CMES
💸 중고거래 앱 삼키는 네이버, 숨은 의미는?
윈들리팀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