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사장 최종삼)은 모바일에 익숙한 젊은 층 공략을 위해 V커머스(비디오커머스) 사업을 강화한다고 16일 밝혔다.
홈앤쇼핑은 모바일과 영상에 친숙한 젊은 층의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해 지난해 11월부터 V커머스 컨텐츠를 제작해 운영 중이다. V커머스는 `영상`과 `상거래`의 합성어로 재치있는 영상을 활용해 상품 구매를 유도하는 방식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5.17 10:30
좋아요 1
조회수 994
댓글 0
AI로 만들기 좋은 고효율 광고 소재 아이디어 8가지
플랜브로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예비 신혼 부부가 가장 많이 찾는 이 곳
MARKETEA
세계 최고 광고제 칸의 인사이트, 놓치지 마세요.
브랜드그로우
Meta 운영 TIP - 4편
MetaKore
[인사이트] 뷰티 실무자 100명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화해비즈니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유리나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