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루밍이라는 용어가 최근에 많이 언급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경하고 실제 구매는 온라인에서 이뤄지는 소비 행태를 뜻하는 용어입니다.
이러한 현상이 모바일로 인해 더욱 가속화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사실은 그래서 .... 역쇼루밍 현상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검색한 상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눈으로 확인하고 구매한다는 것이지요.
아무튼 온오프라인의 결합이 점점 중요해지는 시점입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1.22 07:04
좋아요 0
조회수 1,364
댓글 0
쇼루밍이라는 용어가 최근에 많이 언급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경하고 실제 구매는 온라인에서 이뤄지는 소비 행태를 뜻하는 용어입니다.
이러한 현상이 모바일로 인해 더욱 가속화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사실은 그래서 .... 역쇼루밍 현상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검색한 상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눈으로 확인하고 구매한다는 것이지요.
아무튼 온오프라인의 결합이 점점 중요해지는 시점입니다.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B2B 마케팅의 모든 것 – B2C와 차이점, 마케팅 전략
TBWASEO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뉴스콕] 해외가 먼저 반응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여는 K콘텐츠 새 길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용성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