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대광고에 중국 환자 반발
지난 해 성형수술을 목적으로 한국에 온 중국인이 5만여명이 다르는 가운데 한류열풍을 이용한 에이전시들의 장밋빛 과대광고를 통해 돈벌이에 급급하다 이제는 중국 손님이 뚝 끊겼다고 합니다.
의료과실이나 부작용으로 인한 논란이 아닌 대부분이 수술 결과에 대한 불만족에 의한 결과입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5.01.30 07:59
좋아요 1
조회수 1,232
댓글 0
과대광고에 중국 환자 반발
지난 해 성형수술을 목적으로 한국에 온 중국인이 5만여명이 다르는 가운데 한류열풍을 이용한 에이전시들의 장밋빛 과대광고를 통해 돈벌이에 급급하다 이제는 중국 손님이 뚝 끊겼다고 합니다.
의료과실이나 부작용으로 인한 논란이 아닌 대부분이 수술 결과에 대한 불만족에 의한 결과입니다.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모션그래픽 영상을 제작해야 하는 이유 3가지
videocon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newsboss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