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헤비 쇼퍼를 보면 미래가 보인다
소비자패널 기반 리서치회사 칸타월드패널이 28일 FMCG(일용소비재) 온라인 쇼퍼행태를 분석하고 미래를 위한 세가지 과제를 제시했습니다.
첫째, 라이프스타일 타겟팅
둘째, 일관되고 명확한 커뮤니케이션
셋째, 크로스오버 쇼퍼를 위한 플랫폼 구축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5.01.29 08:00
좋아요 1
조회수 1,673
댓글 0
온라인 헤비 쇼퍼를 보면 미래가 보인다
소비자패널 기반 리서치회사 칸타월드패널이 28일 FMCG(일용소비재) 온라인 쇼퍼행태를 분석하고 미래를 위한 세가지 과제를 제시했습니다.
첫째, 라이프스타일 타겟팅
둘째, 일관되고 명확한 커뮤니케이션
셋째, 크로스오버 쇼퍼를 위한 플랫폼 구축
네이버-쿠팡의 새 경쟁 구도, ‘무료반품’
윈들리팀
데이터 활용을 잘하기 위한 하반기 체크리스트 5가지
비즈스프링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빅데이터 기반 인사이트를 얻고 싶다면, 바로 이곳으로!
비즈스프링
36세 억만장자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역발상 전략
46살문영호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