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언론사 뉴욕타임스(The New York Times)는 올해 1분기 시장 예상치를 웃도는 디지털 구독자 증가와 함께 최근 3년간 가장 높은 디지털 광고 성장률을 기록했다.
1분기 동안 디지털 전용 구독자는 약 25만 명 증가해 금융정보업체 비저블 알파(Visible Alpha)가 예측한 24만8000명을 상회했다. 3월 말 기준 전체 구독자 수는 1166만 명에 달했다. 디지털 전용 구독자의 1인당 평균 수익은 전년 동기 대비 3.6% 증가한 9.54달러였으며, 전분기 대비로는 약 1% 감소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