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중국은 미국을 제치고 세계 최대 제조국에 올랐다. 그리고 10년이 훌쩍 지난 지금, 그 격차는 더욱 벌어졌다. 2023년 기준, 중국 제조업의 부가가치는 4조 8천억 달러에 달하며, 이는 자국 전체 경제의 27%를 차지한다.
이 자료는 유엔과 스태티스타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비주얼 캐피털리스트가 시각화한 것으로, 세계 주요 제조국들의 현황을 보여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0년, 중국은 미국을 제치고 세계 최대 제조국에 올랐다. 그리고 10년이 훌쩍 지난 지금, 그 격차는 더욱 벌어졌다. 2023년 기준, 중국 제조업의 부가가치는 4조 8천억 달러에 달하며, 이는 자국 전체 경제의 27%를 차지한다.
이 자료는 유엔과 스태티스타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비주얼 캐피털리스트가 시각화한 것으로, 세계 주요 제조국들의 현황을 보여준다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유튜브X올리브영 제휴, 뷰티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는?
소마코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자라(ZARA)가 서울 중심에 돌담을 쌓은 이유 (feat. 자카페)
소마코
쿠팡도 멈춘 오늘: 배송의 미래는?
윈들리팀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