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이 주요 생성형 AI 앱의 총 사용시간을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이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2025년 4월 한국인이 가장 오래 사용한 생성형 AI 앱은 챗GPT(ChatGPT)로, 2,747백만 분을 사용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주요 생성형 AI 앱 전체 사용시간의 95%에 달하는 수치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이 주요 생성형 AI 앱의 총 사용시간을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이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2025년 4월 한국인이 가장 오래 사용한 생성형 AI 앱은 챗GPT(ChatGPT)로, 2,747백만 분을 사용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주요 생성형 AI 앱 전체 사용시간의 95%에 달하는 수치다.
제작 사례부터 기획 팁까지! 매출을 늘리는 제품 홍보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세계 최고 광고제 칸의 인사이트, 놓치지 마세요.
브랜드그로우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B2B 업계 1,000명이 모인 컨퍼런스, 어떻게 준비했을까?
엘리펀트컴퍼니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예비 신혼 부부가 가장 많이 찾는 이 곳
MARKETEA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