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2025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의 본선 심사위원으로 합류한 Hajime Yakushiji는 현재 Dentsu Inc.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reative Director) 겸 전략 기획자(Strategic Planner)로, 지난 20여 년간 일본 광고 업계에서 활약해온 인물이다.
흥미롭게도 그는 약 2년 간 일본 우주항공연구개발기구(JAXA)에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일하며 과학 커뮤니케이션에 상상력의 언어를 더해온 이력이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올해 2025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의 본선 심사위원으로 합류한 Hajime Yakushiji는 현재 Dentsu Inc.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reative Director) 겸 전략 기획자(Strategic Planner)로, 지난 20여 년간 일본 광고 업계에서 활약해온 인물이다.
흥미롭게도 그는 약 2년 간 일본 우주항공연구개발기구(JAXA)에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일하며 과학 커뮤니케이션에 상상력의 언어를 더해온 이력이 있다.
쿠팡, 이번엔 판매자용 구독 요금제 출시? "로켓그로스 세이버"는 무엇일까
팀퍼포먼스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자연스러운 AI 영상 제작을 위한 프롬프트 작성 가이드
드롭샷매치
유튜브X올리브영 제휴, 뷰티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는?
소마코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레어로우를 키운 건 '철수저'의 '장사 본능'이었습니다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