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 DSP(Yahoo DSP)가 온라인 및 오프라인 전환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통합 공유하고, 캠페인 성과에 대한 ROI를 명확히 파악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야후 컨버전 API(Yahoo Conversion API, 이하 CAPI)’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 솔루션은 향후 변화하는 디지털 환경에 대응 가능한 구조로, 광고주들이 채널 전반에 걸쳐 측정, 기여 분석 및 최적화를 보다 간편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야후 DSP(Yahoo DSP)가 온라인 및 오프라인 전환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통합 공유하고, 캠페인 성과에 대한 ROI를 명확히 파악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야후 컨버전 API(Yahoo Conversion API, 이하 CAPI)’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 솔루션은 향후 변화하는 디지털 환경에 대응 가능한 구조로, 광고주들이 채널 전반에 걸쳐 측정, 기여 분석 및 최적화를 보다 간편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책으로 전시를 연다고? 종이를 찢고 나온 책 마케팅 5
소마코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고능한 기획을 곁들인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모음.zip (feat. 리브랜딩, ARS, 굿즈)
소마코
유튜브 '셜록현준' 영상 속 디테일
videocon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모발이식 시술 광고를 고민 중이라면, 반드시 CPA를 해야 하는 이유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