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티즈는 한국 시장에서 광고주와 매체사 모두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겠습니다 데이비드 코스트먼 티즈 CEO

2025.05.02 08:18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75

댓글 0

지난 2월 아웃브레인이 티즈 인수를 완료하며, 새로운 "티즈"로 출범했다. 브랜딩과 퍼포먼스에 깊은 전문성을 보유한 두 오픈 인터넷 플랫폼의 강점이 통합된 "티즈"는  모바일, 웹, CTV에서 브랜딩부터 퍼포먼스까지의 성과를 창출하는 옴니채널 플랫폼으로 거듭나게 되었다. 매드타임스는 티즈의 CEO 데이비드 코스트먼으로부터 두 법인의 합병 배경 및 합병 법인의 모습과 강점 등에 알아봤다. 이어 한국 디지털 광고시장의 과제와 이를 극복하기 위한 티즈의 노력 등에 대해서도 함께 이야기를 나누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