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해외 크리에이티브] 보이지 않는 연결을 감각화하다 스타얼라이언스, 글로벌 브랜딩 캠페인 공개

2025.05.01 08:59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77

댓글 0

세계 최대 항공 동맹 스타얼라이언스(Star Alliance)가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리듬 오브 엑설런스(The Rhythm of Excellence)’를 선보였다. 이번 캠페인은 25개 회원 항공사의 유기적인 협력을 통해 ‘끊김 없는 여정(seamless travel)’을 제공하겠다는 브랜드의 목적을 감각적으로 풀어낸 프로젝트다.

광고회사 더 시크릿 리틀 에이전시(The Secret Little Agency)와의 협업으로 제작된 이번 캠페인은 여러 항공사를 거치는 복잡한 여정이 하나의 흐름처럼 느껴지는 순간들을 포착해냈다. 재즈 음악의 리듬을 메타포로 삼아, 각 항공사의 고유한 개성과 역할이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는 과정을 시각화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