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턴컨설팅그룹(BCG)이 최근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정밀하게 설계된 인플루언서 마케팅 캠페인은 기존 방식에 비해 목표 소비자에게 도달하는 효율이 6배 높으며, 캠페인 첫 달 매출을 최대 20%까지 끌어올리는 것으로 나타났다.
오늘날처럼 초연결된 세상에서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단순한 유행어를 넘어 브랜드 전략의 핵심 요소로 자리 잡았다. BCG는 "인플루언서는 기존 광고로는 대체할 수 없는 진정성 있고 인간적인 관계를 소비자와 맺으며, 브랜드에 새로운 신뢰를 불어넣는다"고 평가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