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상, 저당·저칼로리 제품군 확대 선언
- 자체 생산 알룰로스 활용해 수직계열화
- '로우태그' 엠블럼 도입으로 소비자 신뢰 확보
- 청정원 통해 장류·소스 20종 이상 출시 예정
- 글로벌 저당 시장 겨냥해 포트폴리오 강화 중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4.29 13:43
좋아요 0
조회수 137
댓글 0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