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가 브랜드를 상징하는 유리병 출시 110주년을 기념해 새로운 캠페인 '섀도우즈(Shadows)'를 선보였다.
이번 캠페인은 코카콜라 병 특유의 실루엣만으로도 브랜드를 알아볼 수 있다는 점에 착안해 기획됐다. 봄과 여름을 배경으로 한 옥외광고(OOH)와 디지털 옥외광고(DOOH)를 통해, 병의 그림자만으로도 코카콜라를 떠올릴 수 있는 상징성을 강조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코카콜라가 브랜드를 상징하는 유리병 출시 110주년을 기념해 새로운 캠페인 '섀도우즈(Shadows)'를 선보였다.
이번 캠페인은 코카콜라 병 특유의 실루엣만으로도 브랜드를 알아볼 수 있다는 점에 착안해 기획됐다. 봄과 여름을 배경으로 한 옥외광고(OOH)와 디지털 옥외광고(DOOH)를 통해, 병의 그림자만으로도 코카콜라를 떠올릴 수 있는 상징성을 강조했다.
계정 안전하게 지키는 자동 DM 가이드
와이어디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인스타그램 검색 노출 콘텐츠 유형: 어떤 콘텐츠가 검색 노출이 될까?
TBWASEO
웹 접근성 개선에 도움이 되는 5가지 SEO 가이드 알아보기
TBWASEO
네이버-쿠팡의 새 경쟁 구도, ‘무료반품’
윈들리팀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