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가 브랜드를 상징하는 유리병 출시 110주년을 기념해 새로운 캠페인 '섀도우즈(Shadows)'를 선보였다.
이번 캠페인은 코카콜라 병 특유의 실루엣만으로도 브랜드를 알아볼 수 있다는 점에 착안해 기획됐다. 봄과 여름을 배경으로 한 옥외광고(OOH)와 디지털 옥외광고(DOOH)를 통해, 병의 그림자만으로도 코카콜라를 떠올릴 수 있는 상징성을 강조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코카콜라가 브랜드를 상징하는 유리병 출시 110주년을 기념해 새로운 캠페인 '섀도우즈(Shadows)'를 선보였다.
이번 캠페인은 코카콜라 병 특유의 실루엣만으로도 브랜드를 알아볼 수 있다는 점에 착안해 기획됐다. 봄과 여름을 배경으로 한 옥외광고(OOH)와 디지털 옥외광고(DOOH)를 통해, 병의 그림자만으로도 코카콜라를 떠올릴 수 있는 상징성을 강조했다.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자연스러운 AI 영상 제작을 위한 프롬프트 작성 가이드
드롭샷매치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새 정부의 승부수: 플랫폼과 소상공인 보호
윈들리팀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