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검색과 유튜브는 AI 기반의 혁신이 가속화되고 있는 현 디지털 시대의 최전선에서, 소비자들이 원하는 정보와 제품을 탐색하고 발견하며 소비하는 방식을 변화시키고 있다.
댄 테일러(Dan Taylor) 구글 글로벌 광고 부문 부사장(Vice President, Global Ads, Google)은 이러한 변화가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시장에서 어떤 영향을 미치고 있는지를 발표했다. 다음은 그 주요 내용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구글 검색과 유튜브는 AI 기반의 혁신이 가속화되고 있는 현 디지털 시대의 최전선에서, 소비자들이 원하는 정보와 제품을 탐색하고 발견하며 소비하는 방식을 변화시키고 있다.
댄 테일러(Dan Taylor) 구글 글로벌 광고 부문 부사장(Vice President, Global Ads, Google)은 이러한 변화가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시장에서 어떤 영향을 미치고 있는지를 발표했다. 다음은 그 주요 내용이다.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유튜브X올리브영 제휴, 뷰티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는?
소마코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