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의 경계가 흐려진 지금, 소비자는 더 이상 브랜드의 ‘설명’을 기다리지 않는다. 대신 브랜드의 태도, 세계관, 감각을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겪고 느끼는’ 방식을 기대한다. 광고는 더 이상 TV나 지면 속에 머물지 않는다. 그리고 이런 흐름 속에 스프링앤플라워는 독특한 접근 방식을 선택하고 있다. 그중 하나가 바로, 빙그레와 스프링앤플라워가 함께 만든 ‘왕실초코’ 론칭 캠페인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의 경계가 흐려진 지금, 소비자는 더 이상 브랜드의 ‘설명’을 기다리지 않는다. 대신 브랜드의 태도, 세계관, 감각을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겪고 느끼는’ 방식을 기대한다. 광고는 더 이상 TV나 지면 속에 머물지 않는다. 그리고 이런 흐름 속에 스프링앤플라워는 독특한 접근 방식을 선택하고 있다. 그중 하나가 바로, 빙그레와 스프링앤플라워가 함께 만든 ‘왕실초코’ 론칭 캠페인이다.
B2B 업계 1,000명이 모인 컨퍼런스, 어떻게 준비했을까?
엘리펀트컴퍼니
B2B 마케팅의 모든 것 – B2C와 차이점, 마케팅 전략
TBWASEO
롯데칠성도 데상트도, 요즘 브랜드는 어떻게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할까?
NHN커머스
이용자 급감한 네플스, 진짜 위기일까?
윈들리팀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마케팅이 막막한 대표님들이 꼭 보셔야 할 글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