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미국의 인터넷 광고 수익이 전년 대비 14.9% 증가하며 2,586억 달러에 달했다. 이는 2021년 이후 가장 높은 수치로, PwC가 실시한 ‘IAB 인터넷 광고 수익 보고서:2024년 연간(IAB Internet Advertising Revenue Report: Full Year 2024))’에서 확인됐다.
IAB의 CEO 데이비드 코헨은 “지정학적 변화, 금리 인상, 경제 불확실성 속에서도 미국 디지털 광고 산업은 놀라운 회복력을 보여줬다”며, “대통령 선거와 올림픽 같은 대형 이벤트가 성장에 중요한 추동력이 됐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올해를 내다볼 때 지정학적, 경제적 요인에 의해 더욱 역동적인 시장이 형성될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변동성을 수용하고 혁신하는 기업은 반드시 성장할 것이다. 지금이야말로 최신 기술 발전을 활용하는 새로운 솔루션을 모색하는 동시에 소비자 개인정보 보호를 최우선시하여 비즈니스의 미래를 대비해야 할 때이다.”라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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