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 예술 스튜디오 블랙 마드레(Black Madre)와 광고 에이전시 아프리카 크리에이티브(Africa Creative)가 코로나(Corona)의 ‘어부 이야기꾼(Fisherman Storytellers)’ 캠페인을 위해 손을 잡았다.
브라질의 아프리카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에서 제작한 이 캠페인은 목각 장면을 포함한 스톱모션 애니메이션과 레이어드 스토리텔링 기법을 세심하게 조합하여 전통적인 어촌 공동체의 구전 역사를 실체적인 예술로 바꿨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시각 예술 스튜디오 블랙 마드레(Black Madre)와 광고 에이전시 아프리카 크리에이티브(Africa Creative)가 코로나(Corona)의 ‘어부 이야기꾼(Fisherman Storytellers)’ 캠페인을 위해 손을 잡았다.
브라질의 아프리카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에서 제작한 이 캠페인은 목각 장면을 포함한 스톱모션 애니메이션과 레이어드 스토리텔링 기법을 세심하게 조합하여 전통적인 어촌 공동체의 구전 역사를 실체적인 예술로 바꿨다.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유튜브X올리브영 제휴, 뷰티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는?
소마코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