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쇼핑 업계, 구매력 높은 5060세대 맞춤 공략 강화 중
- 소유진·아유미 등 셀럽 방송으로 공감대 형성 노려
- 프리미엄 건강·패션 상품, 트롯 콘서트 등 전용 콘텐츠 확대
- 롯데, KT알파 등은 시니어 전용 혜택·서비스로 충성도 확보
- 5060 구매 비중, 2019년 53% → 2023년 61%로 증가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4.17 11:23
좋아요 1
조회수 115
댓글 0
유튜브 '셜록현준' 영상 속 디테일
videocon
유튜브X올리브영 제휴, 뷰티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는?
소마코
새 정부의 승부수: 플랫폼과 소상공인 보호
윈들리팀
3D 홍보 영상 제작, 우리 회사도 필요할까요? (feat. 3D 영상 종류)
videocon
첫 '권고사직' 당근, 정말 위기일까요?
트렌드라이트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