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쇼핑 업계, 구매력 높은 5060세대 맞춤 공략 강화 중
- 소유진·아유미 등 셀럽 방송으로 공감대 형성 노려
- 프리미엄 건강·패션 상품, 트롯 콘서트 등 전용 콘텐츠 확대
- 롯데, KT알파 등은 시니어 전용 혜택·서비스로 충성도 확보
- 5060 구매 비중, 2019년 53% → 2023년 61%로 증가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4.17 11:23
좋아요 1
조회수 115
댓글 0
이효리도 컬리 쓴대! 컬리의 10년 브랜딩, 핵심만 살펴보기!
소마코
책으로 전시를 연다고? 종이를 찢고 나온 책 마케팅 5
소마코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고객생애가치(CLV)란? 뜻과 의미, 예시 및 전략
TBWASEO
마케터 AI 어디까지 써봤니?, 마케팅을 도와주는 AI툴 5가지 추천!
소마코
자라(ZARA)가 서울 중심에 돌담을 쌓은 이유 (feat. 자카페)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