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숙’s 맛있는 마케팅
경영자와 마케터의 사고방식에 대한 간극을 풀어놓았네요.
어떻게, 공감이 가시나요?
저는 둘 간의 동반성장이라는 공통적인 목표가 있기 때문에 본문의 내용처럼 서로 다른 시각만 갖고 있다고는 생각되진 않지만 어느 정도의 간극은 존재하는 걸로 생각되네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11.12 07:59
좋아요 0
조회수 904
댓글 0
이미숙’s 맛있는 마케팅
경영자와 마케터의 사고방식에 대한 간극을 풀어놓았네요.
어떻게, 공감이 가시나요?
저는 둘 간의 동반성장이라는 공통적인 목표가 있기 때문에 본문의 내용처럼 서로 다른 시각만 갖고 있다고는 생각되진 않지만 어느 정도의 간극은 존재하는 걸로 생각되네요.
롯데칠성도 데상트도, 요즘 브랜드는 어떻게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할까?
NHN커머스
커넥트현대 vs 스타필드마켓 vs 롯데 그랑그로서리
트렌드라이트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루커 스튜디오 끝내기 - 차트, 필터, 컨트롤
TBWASEO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데이터 활용을 잘하기 위한 하반기 체크리스트 5가지
비즈스프링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newsboss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