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는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책들 속에서 코카콜라가 놀랍도록 오래도록 존재감을 드러낸 것을 기념하는 매력적인 새 캠페인 '클래식(Classic)'을 론칭했다.
노벨상 및 퓰리처상 수상작을 포함하여 문학사에서 가장 유명한 작가들의 수천 권의 책에 코카콜라가 미묘하지만 중요한 방식으로 등장한다. 이 책들 중 상당수는 20세기에 쓰여졌지만 오늘날에도 여전히 관련성이 있으며, 코카콜라와 마찬가지로 계속해서 활발하게 소비되고 기념되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코카콜라는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책들 속에서 코카콜라가 놀랍도록 오래도록 존재감을 드러낸 것을 기념하는 매력적인 새 캠페인 '클래식(Classic)'을 론칭했다.
노벨상 및 퓰리처상 수상작을 포함하여 문학사에서 가장 유명한 작가들의 수천 권의 책에 코카콜라가 미묘하지만 중요한 방식으로 등장한다. 이 책들 중 상당수는 20세기에 쓰여졌지만 오늘날에도 여전히 관련성이 있으며, 코카콜라와 마찬가지로 계속해서 활발하게 소비되고 기념되고 있다.
[뷰티 트렌드] 🇺🇸관세 폭탄이 만든 새로운 글로벌 트렌드와 소비패턴 변화 4가지
화해비즈니스
이용자 급감한 네플스, 진짜 위기일까?
윈들리팀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뜨거운 전쟁이 펼쳐지는 당뇨병 관리 시장 속으로
브랜드그로우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