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은 오랫동안 광고 캠페인에 등장해 왔으며 시선을 사로잡고 감정을 불러일으키며 특정 광고나 브랜드에 대한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힘을 갖고 있다. 하지만 ASA는 광고에 동물을 사용할 때, 해롭거나 불쾌감을 주거나 무책임한 것으로 간주될 수 있는 잠재적인 함정이 있다고 지적했다. 다음은 ASA가 공유한 주의사항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동물은 오랫동안 광고 캠페인에 등장해 왔으며 시선을 사로잡고 감정을 불러일으키며 특정 광고나 브랜드에 대한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힘을 갖고 있다. 하지만 ASA는 광고에 동물을 사용할 때, 해롭거나 불쾌감을 주거나 무책임한 것으로 간주될 수 있는 잠재적인 함정이 있다고 지적했다. 다음은 ASA가 공유한 주의사항이다.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통신사 해킹 사태, 견고한 멀티 본인인증 체계가 답입니다
코리아포트원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