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플릭스, 구독률·주 이용률 모두 1위 유지
- OTT 시장 포화, 일인당 평균 2.3개 구독
- 쿠팡플레이·디즈니플러스 만족도 큰 폭 하락
- 넷플릭스·유튜브 프리미엄, 충성도·만족도 강세
- 콘텐츠 경쟁력이 결국 OTT의 성패 가른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4.11 15:06
좋아요 3
조회수 118
댓글 0
세계 최고 광고제 칸의 인사이트, 놓치지 마세요.
브랜드그로우
이건 올리브영·다이소·무신사의 레슨
트렌드라이트
마케팅이 막막한 대표님들이 꼭 보셔야 할 글
플랜브로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마케터를 위한,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
Charlla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