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세계광고주연맹(WFA) 조사에 따르면, 마케터의 60%가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고 답했다. 규제와 평판에 대한 압박이 커짐에 따라 WFA는 브랜드를 위한 새로운 가이드라인을 발표했다.
다국적 브랜드 마케터의 54%가 2025년에 인플루언서 마케팅 예산을 늘릴 계획이라고 답했으며, 61%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앞으로 더 중요해질 것이라는 데 동의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세계광고주연맹(WFA) 조사에 따르면, 마케터의 60%가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고 답했다. 규제와 평판에 대한 압박이 커짐에 따라 WFA는 브랜드를 위한 새로운 가이드라인을 발표했다.
다국적 브랜드 마케터의 54%가 2025년에 인플루언서 마케팅 예산을 늘릴 계획이라고 답했으며, 61%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앞으로 더 중요해질 것이라는 데 동의했다.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인사이트] 뷰티 실무자 100명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화해비즈니스
웹 접근성 개선에 도움이 되는 5가지 SEO 가이드 알아보기
TBWASEO
데이터 활용을 잘하기 위한 하반기 체크리스트 5가지
비즈스프링
뜨거운 전쟁이 펼쳐지는 당뇨병 관리 시장 속으로
브랜드그로우
애플에게 배우는 설득의 기술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