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광고에 말걸기] 신화의 재발견

2025.04.03 08:06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06

댓글 0

제록스, 나일론, 미원, 크레파스, 포크레인, 워크맨, 박카스…. 이들의 공통점은 무엇일까? 같은 카테고리의 브랜드를 대표하는 보통명사로 알려져 있다는 것이다. 그 중에서 박카스는 피로회복제의 대명사로 통하고 있다. 박카스를 이렇게 출중한 브랜드로 성장시킨 배경에는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광고 캠페인이 있었다. ‘그날의 피로는 그날에 푼다’, ‘젊은 날의 선택’, ‘힘내세요, 꼭’, ‘지킬 것은 지킨다’, ‘그래, 박카스’ 같은 슬로건은 이들 캠페인을 통해서 사람들의 뇌리에 기억된 따뜻하고도 건강한 키워드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