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혁신이 매력의 법칙을 바꿀 수 있을까? 링스(Lynx)와 LOLA 멀렌로우는 Lynx with Catnip을 통해 그 가능성을 증명했다. Lynx with Catnip은 사람과 고양이 모두를 매료시키도록 고안된 최초의 캣닙이 주입된 바디 향수이다.
센서스와이드에서 실시한 연구에 따르면, 고양이 보호자의 60%는 고양이가 싫어하는 사람과 데이트하지 않는다고 한다. 즉, 고양이가 좋아하지 않는다면 데이트는 끝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 혁신이 매력의 법칙을 바꿀 수 있을까? 링스(Lynx)와 LOLA 멀렌로우는 Lynx with Catnip을 통해 그 가능성을 증명했다. Lynx with Catnip은 사람과 고양이 모두를 매료시키도록 고안된 최초의 캣닙이 주입된 바디 향수이다.
센서스와이드에서 실시한 연구에 따르면, 고양이 보호자의 60%는 고양이가 싫어하는 사람과 데이트하지 않는다고 한다. 즉, 고양이가 좋아하지 않는다면 데이트는 끝이다.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