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대기 前 제일기획 대표이사 사장이 27일 한국광고총연합회 정기총회에서 제19대 신임 회장으로 선임됐다.
임대기 신임 회장은 “현재 급변하는 대내외 광고 환경 속에서 광고산업이 생존을 위협받고 있는 어려운 시기”라며, “광고산업의 생존과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광고산업진흥법 제정 추진과 더불어 광고 생태계가 건강하고 역동적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광고총연합회가 중심축으로써 소통과 지원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임대기 前 제일기획 대표이사 사장이 27일 한국광고총연합회 정기총회에서 제19대 신임 회장으로 선임됐다.
임대기 신임 회장은 “현재 급변하는 대내외 광고 환경 속에서 광고산업이 생존을 위협받고 있는 어려운 시기”라며, “광고산업의 생존과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광고산업진흥법 제정 추진과 더불어 광고 생태계가 건강하고 역동적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광고총연합회가 중심축으로써 소통과 지원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검색보다 '발견', 광고보다 '공감'이 통하는 시대
윈들리팀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루커 스튜디오 끝내기 - 차트, 필터, 컨트롤
TBWASEO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