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 기업 푸마는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진화를 알리는 사상 최대 규모의 글로벌 캠페인 '고 와일드(Go Wild)'를 론칭하고, 스포츠의 재정의와 장기적이고 지속 가능한 성장의 발판을 마련하기 위한 노력을 강화한다고 발표했다.
푸마는 새로운 세대의 기대에 부응하고 스포츠가 자기 표현의 한 형태이자 즐거움의 원천이며 사회적 관계를 형성하는 방법이라는 브랜드 역사에 뿌리를 둔 스포츠에 대한 새로운 비전을 제시한다. 이를 통해 푸마는 자사의 DNA와 헤리티지, 신세대 소비자들의 열망이 교차하는 지점에 '고 와일드'라는 포지셔닝을 선보이며 대대적인 전략적 공세를 펼친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