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터리 브랜드 듀라셀은 자사의 혁신적인 제품 안전 기능을 강조하는 재미있는 옥외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 캠페인은 아이들이 삼키지 못하도록 리튬 코인 배터리에 역겨운 맛을 입히는 방식으로 배터리를 코팅했다.
통합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VML UK가 개발한 비터 트루스(Bitter Truths)는 부모를 대상으로 듀라셀의 비터 코팅 기술을 소개하는 동시에 안전에 대한 브랜드의 약속을 강조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배터리 브랜드 듀라셀은 자사의 혁신적인 제품 안전 기능을 강조하는 재미있는 옥외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 캠페인은 아이들이 삼키지 못하도록 리튬 코인 배터리에 역겨운 맛을 입히는 방식으로 배터리를 코팅했다.
통합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VML UK가 개발한 비터 트루스(Bitter Truths)는 부모를 대상으로 듀라셀의 비터 코팅 기술을 소개하는 동시에 안전에 대한 브랜드의 약속을 강조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검색보다 '발견', 광고보다 '공감'이 통하는 시대
윈들리팀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루커 스튜디오 끝내기 - 차트, 필터, 컨트롤
TBWASEO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