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디지털 광고의 경계를 허물다: 새로운 분류체계 필요 한국광고학회, 3월 21일 디지털 광고 특별세미나 개최

2025.03.22 09:11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91

댓글 0

한국광고학회(회장 최세정)는 지난 3월 21일(금) 오후 3시, 서울 호텔 그레이스리 2층 '스페이스에이드 제니스홀'에서 디지털 광고 특별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디지털 광고의 새로운 패러다임: 경계를 넘어선 통합적 접근"을 주제로,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광고 시장의 현황을 진단하고 지속 가능한 광고 생태계 조성을 위한 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