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더 캠페인은 KFC의 바삭한 미니필렛이 신성한 그레이비 축제의 중심이 되는 마법의 숲으로 시청자를 초대한다.
KFC의 "Believe" 캠페인이 치킨의 아이콘으로서 브랜드의 입지를 재확인하기 위해 돌아왔다. 2024년 론칭에 이은 새로운 챕터에서는 치킨에 대한 KFC의 열정적인 헌신을 둘러싼 재미있는 신화를 더욱 깊이 있게 탐구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마더 캠페인은 KFC의 바삭한 미니필렛이 신성한 그레이비 축제의 중심이 되는 마법의 숲으로 시청자를 초대한다.
KFC의 "Believe" 캠페인이 치킨의 아이콘으로서 브랜드의 입지를 재확인하기 위해 돌아왔다. 2024년 론칭에 이은 새로운 챕터에서는 치킨에 대한 KFC의 열정적인 헌신을 둘러싼 재미있는 신화를 더욱 깊이 있게 탐구한다.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엄마 저는 최성운이 될래요.
위픽wepick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유튜브 '셜록현준' 영상 속 디테일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