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이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앱 사용자 수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이 한국인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용자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12일 네이버가 구글 플레이에 우선 출시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앱은 3월 둘째 주(3/10~3/16)에 23만 9천 명의 사용자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이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앱 사용자 수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이 한국인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용자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12일 네이버가 구글 플레이에 우선 출시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앱은 3월 둘째 주(3/10~3/16)에 23만 9천 명의 사용자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고객생애가치(CLV)란? 뜻과 의미, 예시 및 전략
TBWASEO
쿠팡도 멈춘 오늘: 배송의 미래는?
윈들리팀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