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온스타일, 모바일 커머스로 전환 후 역대 최대 실적 달성
- 콘텐츠 커머스 전략 도입, 예능형 라방으로 차별화
- 지난해 매출 1조4514억 원, 영업이익 832억 원 기록
-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거래액 96% 성장, MAU 300만 명 돌파
- 올해 IP 50개로 확대, 글로벌 시장 진출 본격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3.18 17:38
좋아요 1
조회수 112
댓글 0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고객생애가치(CLV)란? 뜻과 의미, 예시 및 전략
TBWASEO
쿠팡도 멈춘 오늘: 배송의 미래는?
윈들리팀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