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CTV 광고, 럭셔리 브랜드 마케팅의 새로운 돌파구

2025.03.18 08:34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27

댓글 0

 CTV 광고, 전 세계적으로 매년 성장세 지속 

2020년 129억 달러(약 17조 2,000억 원) 규모였던 CTV(Connected TV) 광고 시장은 2024년 296억 달러(약 39조 5,000억 원)로 약 2.2배 성장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또한, 2025년부터 2028년까지 매년 평균 9%씩 성장하여 2028년에는 전 세계 CTV 광고 시장이 425억 달러(약 56조 7,000억 원)에 이를 것으로 전망된다. (출처: World Advertising Research Center)

한국 시장에서도 IPTV를 중심으로 CTV 광고 시장이 형성되며 다양한 카테고리의 광고주들이 투자를 확대하고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