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고객들은 TV에서 더 많은 쇼핑 가능한 광고를 원한다

2025.03.17 08:14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06

댓글 0

커넥티드 TV는 시청자에게 무궁무진한 엔터테인먼트의 가능성을 열어준다. 인터넷에 연결된 TV를 사용하여 좋아하는 앱에서 바로 TV 프로그램과 영화를 스트리밍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일부 디바이스와 플랫폼에서는 음악을 듣고, 웹을 탐색하고, 제품을 쇼핑할 수도 있다.

하지만 LG 애드 솔루션(LG Ad Solutions)의 새로운 "쇼핑 가능한 TV 보고서: 2025와 그 이후(The Shoppable TV Report: 2025 and Beyond)"에 따르면 고객들은 스마트 TV에서 더 많은 쇼핑을 하고 싶어하며, 스트리밍 서비스가 도움이 될 수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