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산업은 엄청난 혼란을 겪고 있다. 스트리밍 서비스, 사용자 생성 콘텐츠, 그리고 콘텐츠를 소비하는 다른 많은 미디어의 도입으로 인해 소비자 행동은 훨씬 더 예측 불가능해지고 있다. 그러나 하나의 콘텐츠 장르가 여전히 열정과 수요를 견인하고 있다는 믿음이 널리 퍼져 있다. 바로 스포츠다.
허브 엔터테인먼트 리서치(이하 허브)의 새로운 설문조사에 따르면,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일부 스포츠를 시청한다고 답한 사람의 수가 방송이나 케이블에서 일부 경기를 시청하는 사람보다 많다는 결과가 나와 주요 스트리밍 플랫폼이 스포츠 제공 측면에서 얼마나 발전했는지 알 수 있다. 이러한 결과는 13~74세의 미국 스포츠 팬 3,753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한 허브의 “What's the Score?” 보고서에서 나온 결과이다. 인터뷰는 2024년 12월에 실시되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