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 방콕은 캐리어 에어의 10년 보증 메시지를 강요받는 듯한 느낌이 없으면서도 간단하고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옥외 광고 캠페인을 진행했다.
바로 캐리어 에어의 10년 보증 메시지를 홍보하기 위해 "7학년에 입학할 때 에어컨을 구입하면 대학을 졸업할 때까지 보장된다."라는 독특한 판매 메시지를 생각해낸 것.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옐 방콕은 캐리어 에어의 10년 보증 메시지를 강요받는 듯한 느낌이 없으면서도 간단하고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옥외 광고 캠페인을 진행했다.
바로 캐리어 에어의 10년 보증 메시지를 홍보하기 위해 "7학년에 입학할 때 에어컨을 구입하면 대학을 졸업할 때까지 보장된다."라는 독특한 판매 메시지를 생각해낸 것.
레어로우를 키운 건 '철수저'의 '장사 본능'이었습니다
트렌드라이트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유튜브 '셜록현준' 영상 속 디테일
videocon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