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인들이 일상을 되찾아가고 있는 가운데, Macca's는 눈길을 사로잡는 스프레드시트 아트워크를 통해 직장인들에게 일상에 작은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이 있다는 것을 상기시켜주는 옥외 광고 캠페인을 선보이고 있다.
DDB 시드니와 OMD 시드니의 광범위한 '일상으로의 복귀(Return to routine-ish)' 캠페인의 일환인 이 옥외 광고는 CBD 직장인을 대상으로 숫자보다 더 맛있는 것이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호주인들이 일상을 되찾아가고 있는 가운데, Macca's는 눈길을 사로잡는 스프레드시트 아트워크를 통해 직장인들에게 일상에 작은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이 있다는 것을 상기시켜주는 옥외 광고 캠페인을 선보이고 있다.
DDB 시드니와 OMD 시드니의 광범위한 '일상으로의 복귀(Return to routine-ish)' 캠페인의 일환인 이 옥외 광고는 CBD 직장인을 대상으로 숫자보다 더 맛있는 것이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고객생애가치(CLV)란? 뜻과 의미, 예시 및 전략
TBWASEO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첫 '권고사직' 당근, 정말 위기일까요?
트렌드라이트
유튜브 '셜록현준' 영상 속 디테일
videocon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